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섹션제로3-블록13', 눈길 뗄 수 없는 예고편 최초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8-05-10 19:35

'섹션제로3-블록13' 포스터.(사진제공=아펙스)

지난해 11월과 올해 초 1편과 2편을 각각 개봉하며 웰메이드 SF 액션의 진면모를 선보였던 '섹션제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섹션제로3-블록13'이 또 한번의 뜨거운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예고편을 공개해 이슈다.

'섹션제로' 시리즈는 멀지 않은 미래, 우리가 알던 세상이 붕괴된 후 대기업 프로메테우스에 의해 불평등하게 재편된 곳에서 정의로운 반란을 꿈꾸는 비밀 조직의 움직임을 담은 작품.

매 시리즈마다 매력적인 캐릭터의 등장과 예측하지 못한 스토리 전개로 프랑스 액션물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으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번에 공개된 '섹션제로3-블록13'의 예고편은 전편들보다 더 파워풀한 액션과 센 장면들을 보여주며 전편들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아우라를 풍긴다.

특히 중요한 순간마다 섹션제로 조직에 큰 타격을 입혔던 저격수의 실체가 밝혀지는 대목이 있음을 암시하는 마지막 장면은 본편을 향한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개봉 후 범인의 과거를 알게 될 관객들에게 적지 않은 충격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예측하지 못한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더 세진 액션으로 '섹션제로' 시리즈 인기 열풍에 가속도를 붙일 '섹션제로3-블록13'은 오는 5월 말 개봉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