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김종국x하하 '빅픽처2' 꾹이가 극찬하는 '칼로바이' 소개 폭소만발

[=아시아뉴스통신] 현유정기자 송고시간 2018-05-16 15:54

방송화면.(사진제공=칼로바이)

지난 1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된 김종국x하하 '빅픽처2'에서 영국행을 위한 부족한 예산을 채우기 위해 '칼로바이'를 소개하는 김종국과 하하의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흡사 홈쇼핑을 연상시키며 폭소를 자아냈다.

김종국은 '칼로바이' 여러 제품을 실제로 먹고 있다고 밝히며, 아침 대용으로 좋은 '다밀'과 다이어트 간식으로 제격인 '칼로바이 워터젤리', '칼로바이 젤리다'를 연신 소개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칼로바이'는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여러 기능성을 갖춘 화려한 제품 라인업을 자랑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녹차카테킨을 함유한 오리지널, 가르시니아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퍼펙트컷, 잔티젠을 함유한 안티스트레스 등 정제형 제품들은 물론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 워터젤리, 필수 영양소를 한 병에 가득 채운 다밀 등이 인기다.

칼로바이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적절한 식이조절과 함께 다이어트보조식품 섭취를 병행한다면 더욱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칼로바이'는 여름 맞이 다이어터들을 상대로 푸짐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칼로바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