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 춘천으로 떠나는 주말여행, 맛집 탐방은 필수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5-19 12:00

(사진제공=게먹고회먹고)

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연인과 주말을 이용해 서울 근교로 나들이 및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춘천은 높은 접근성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관광 명소, 로맨틱한 분위기로 수많은 연인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무엇보다 남이섬과 김유정역, 스카이워크, 제이드가든, 의암호, 소양댐 등 춘천 가볼만한 곳이 즐비하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여행코스를 둘러볼 수 있어 사전에 계획을 잘 세운다면 1박 2일로는 모자를 만큼 즐거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춘천 여행은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처럼 다양한 먹거리를 맛보며 식도락도 즐길 수 있는데, 여행객은 물론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춘천 맛집으로는 ‘게먹고회먹고’가 있다.

해당 업체는 주문진 앞바다에서 직접 보유한 어선으로 조업한 대게를 춘천으로 직송해 판매하는 선주 직판 대게 전문점으로 산지에서 맛보는 듯한 높은 신선도와 뛰어난 품질의 대게를 맛볼 수 있고, 중간 유통과정이 없는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를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대게찜 주문 시 제철 활어회와 물회를 포함해 다양한 해산물 스끼다시를 푸짐하게 제공하며, 고소한 게딱지볶음밥과 얼큰한 홍게탕도 별미다.

한편, 남이섬 맛집 ‘게먹고회먹고’는 대게 외에도 킹크랩, 랍스타, 털게, 홍게 등 다양한 게찜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은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