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성신여대 맛집 ‘디폴로’, 성신여대 데이트코스로 퀄리티 높은 파스타 메뉴 선봬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5-19 12:00

자료사진.(사진제공=디폴로)

성신여대는 대학가라는 특성상 여심을 저격하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골목이 보는 재미가 있어 서울 데이트코스로도 자주 거론된다.

성신여대 부근은 놀거리는 풍부하지 않지만, 데이트코스로 즐기기에 적절한 맛집 탐방의 모든 요소가 충족되는 멋, 분위기, 맛의 3박자를 모두 충족하는 맛집이 많은데, 이에 성신여대 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해 야외테이블이 있는 성신여대 데이트, 돈암동 맛집 ‘디폴로’가 뛰어난 맛과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다.

이곳 ‘디폴로’의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 베이스에 나무 테이블로 꾸며진 아기자기하고 감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특별한 식사를 가능하게 한다.

이곳 성신여대 맛집 ‘디폴로’의 인기메뉴 야외3인상은 식전빵으로 오징어먹물빵, 건포도 바게트가 나오는데, 주인장이 직접 손반죽을 통해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하며, 건포도는 입에 알맞게 상큼하게 씹혀 맛있다.

앤쵸비 바질알리오는 앤쵸비와 바질페스토가 들어간 알리오 올리오로 여심을 저격하는 맛이며, 폴뻬따 파스타는 이탈리아식 치즈 로제 파스타로 풍미 깊은 맛을 선사한다.

이에 더해 카프레제 샐러드는 모짜렐라 치즈, 체리 토마토, 망고, 다양한 특수야채 등이 갖춰져 건강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고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는 기분까지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다.

돈암동 맛집 ‘디폴로’는 성신여대 먹자골목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이태리닭갈비파스타’를 선보이고 있어 데이트외식장소로도 적합하며, 야외테이블이 있어 따뜻한 봄에는 실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