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춘천 닭갈비 맛집 “야외 원두막에서 즐길수 있어” 샘토 숯불 닭갈비 1호점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5-19 12:00

자료사진.(사진제공=샘토 숯불 닭갈비)

춘천은 사시사철 나들이 장소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는 시기에는 찾는 사람들이 더 늘어나는 곳이다. 

관광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남이섬과 공지천유원지를 비롯해 구곡폭포, 제이드가든과 강촌레일바이크 그리고 김유정역 등이 있어 당일 여행, 데이트, 나들이 등 다양한 수요를 채울 수 있는 것이 춘천을 찾는 이유이다.  

풍성할 놀거리에 더해 먹을거리 역시 풍성한 춘천의 대표 메뉴는 닭갈비로 다양한 닭갈비 맛집이 있다. 그중 하나인 샘토 숯불 닭갈비 1호점은 숯불에 바로 구워 풍미가 더해지는 것이 특징인 닭갈비 본고장 춘천의 닭갈비 맛집이다. 원두막에 앉아 춘천의 강의 풍경을 즐기며 닭갈비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샘토 숯불 닭갈비 1호점은 양념구이, 소금구이, 막국수 등 특별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초벌을 통한 맛과 시원한 강을 전망삼아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오랜 시간 단골 고객들을 유지해온 닭갈비 전문점 샘토숯불닭갈비 1호점은 적절한 숙성을 통해 닭의 식감과 양념의 매콤함 모두 즐길 수 있다.

샘토 숯불 닭갈비 1호점 관계자는 “직화구이를 통해 원조 닭갈비 맛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불편함 없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앞으로도 본연의 맛을 제공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경춘선 개통으로 한층 더 가까워진 춘천 '샘토 숯불 닭갈비 1호점'을 통해 전통의 맛과 숯불 직화구이를 원두막에서 맛보는 즐겁고 맛있는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