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60% 파격할인 신혼가구 패키지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20 11:00

(사진제공=베이커샵)

혼수를 준비하는 과정은 즐거움이기도 하지만, 때로는 피로를 유발하기도 한다. 워낙 종류가 많은데다 발품을 팔 시간도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럴 때 침실가구부터 주방, 거실가구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도움이 된다.

최근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원목가구 할인매장 ‘베이커샵’은 5월 웨딩시즌을 맞아 신혼부부 혼수가구로 구성된 60% 할인 이벤트 패키지를 마련했다.

총 3가지로 구성된 이벤트 패키지는 원목침대, 와이드 서랍장, 거울, 고급 직수입 매트리스가 포함된 1세트, 장롱 10자 세트, 침대 프레임, 고급 매트리스, 화장대 세트, 원목 4인 식탁 세트로 구성된 2세트, 장롱 10자 세트, 침대 프레임, 고급 매트리스, 화장대 세트, 거실장, 4인 가죽쇼파로 이루어진 3세트 등이다. 별도 구입할 경우보다 60% 저렴하다. 이벤트 패키지는 베이커샵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평일 예약 방문 시 추가 할인 혜택과 3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기다리고 있다.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15만원 상당의 소품 가구를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제주도 여행권 증정 등의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베이커샵 관계자는 “고무나무, 오크, 월넛, 물푸레, 레드파인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선보이고 있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며 “해외 유명 가구 브랜드의 경우 공동구매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커샵은 파주운정가구단지를 비롯해 일산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양주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6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이커샵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알아보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