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청담동 이브로한복, 웨딩촬영한복 대여 고객에게 당의한복 추가대여 서비스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23 10:29

자료사진.(사진제공=이브로한복)

청담동에 위치한 강남한복대여점 이브로한복은, 웨딩촬영한복을 대여하는 고객에게 당의한복을 추가로 대여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웨딩한복촬영을 하는 고객에 있어 두 가지의 한복디자인을 입을 수 있는 적절한 기회라고 관계자는 전달했다. 요즘 한복촬영 트랜드는 전통한복, 웨딩한복드레스, 퓨전한복, 궁중한복 등 다양한 컨셉으로 연출되고 있는데, 일반 결혼한복 컨셉으로 대여하는 고객에게 궁중 당의한복을 추가로 서비스대여 함으로써 다양한 사진연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청담동 한복 대여점으로, 높은 퀄리티와 원단에 최신 트렌드를 접목하여 가성비 있는 한복대여가격으로 알려진 이브로한복은 6월 말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담동 이브로한복은 이런 서비스를 마련함으로써 고객의 한복 만족도가 높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복맞춤고객도 마찬가지로 당의한복을 추가로 대여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매달 여러 가지 이벤트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이브로한복에서는 한복맞춤 구매도 가능하며 이에 따른 한복의 종류는 어머니한복에서부터 웨딩한복 결혼식한복까지 폭넓게 준비되어 있다.

이브로한복은 1대 1 방문 상담이며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 청담점은 1주일 내내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브로한복 관계자는 “결혼촬영한복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이번 이벤트가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브로한복은 청담동과 일산에 운영 중에 있으며 자세한 디자인은 자체 홈폐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