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요가복∙필라테스복 브랜드 ‘이지요가’, 글로벌 요가팬츠 ‘TOP 브랜드’로 선정

[=아시아뉴스통신] 이종석기자 송고시간 2018-05-25 11:28

글로벌 요가복?필라테스복 브랜드 이지요가가 전 세계 요가 팬츠 시장 평가에서 ‘2018 Top Players’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글로벌 시장 조사 및 분석 기관 리포트버즈(Reportsbuzz)의 <세계 요가 팬츠 시장 2018 조사 보고서>에서 이지요가는 룰루레몬과 함께 글로벌 요가팬츠 시장의 ‘TOP Players’로 발표됐다.
 
글로벌 요가복?필라테스복 브랜드 이지요가가 전 세계 요가 팬츠 시장 평가에서 ‘2018 Top Players’로 선정되었다.(사진제공=이지요가)

<세계 요가 팬츠 시장 2018 조사 보고서>는 2012년부터 2016년까지 북미, 유럽, 중국, 동남아시아 등 세계 요가 팬츠 시장의 제품 생산과 소비 등의 통계를 바탕으로, 2018년부터 2022년까지의 세계 요가 팬츠 시장의 동향과 시장 변동, 트렌드 등의 전망을 예측한 보고서이다. 이 중 ‘TOP Players’는 향후 요가 팬츠 시장을 선도할 브랜드인 셈이다.
 
이지요가는 전세계 14개국에 진출한 그린보그엔터프라이즈 잉글랜드의 글로벌 브랜드다. 특히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동양인의 체형에 맞춘 아시안핏 디자인을 적용해 국내서도 인기가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지요가는 아시안핏으로 만들어져 몸과 하나가 되는 느낌의 핏감과 자유로운 신축성, 편안한 밀착감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사진제공=이지요가)

대부분의 해외 브랜드들은 서양인 체형에 맞춰 옷을 디자인 하기 때문에 아시안 핏을 찾아보기 힘들고 동양인에게는 부자연스러운 요소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이지요가는 아시안핏으로 만들어져 몸과 하나가 되는 느낌의 핏감과 자유로운 신축성, 편안한 밀착감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지요가의 2018년 S/S 신상품도 관심을 끈다. 서포티브한 소재와 와이 웨이스트 밴드가 아랫배와 바디라인을 부드럽게 감싸 서포트하는 라베다 트위기 코어팬츠, 라이트하고 서포티브한 소재와 ‘Seam’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클래식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레스피로 머스크 팬츠 등의 신상품이 출시됐다.

이지요가는 S/S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는 온라인몰에 회원가입하면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이지요가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지요가의 국내 유통의 총괄관리는 두에잇홀딩스가 맡고 있으며, 코엑스 파르나스몰(서울 삼성동)에 이지요가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