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정광일 소장, SBS X 펫케어페스티벌에서 ‘반려견 행동심리 토크’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정호기자 송고시간 2018-05-25 13:24

정광일 (주)펫케어 펫문화연구소장

정광일 펫케어 펫문화연구소장이 2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SBS X 펫케어페스티벌‘에서 ‘반려견 행동심리 Q&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소는 행사 장 내 야외 잔디광장이다.

정광일 소장은 반려견행동 전문가이자 ‘반려견행동분석학’ 의 저자이며 한국애견연맹 반려견행동교정 분과장이다.

정 소장은 “관람객과 함께 소통하며 반려견과 그 가족이 더불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공감의 장을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SBSⅩ펫케어페스티벌은 최초로 야외 잔디 광장과 실내 마켓을 모두 갖춘 반려동물 문화 축제이다. 부스 및 마켓에는 15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실내는 핸드메이드 위주의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으로 구성된 냥펀치강펀치 마켓과 국내외 유명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빅브랜드 존으로 구성되었다.

야외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필요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토크쇼가 주제별로 진행 된다. 행동교정, 건강상담, 산책서비스 부스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독스포츠 프레스비 시범도 펼치는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SBS부스에서 ‘SBS하루’ 어플을 보여주면 반려견과 견주의 얼굴을 그린 초상화 선물 받기, 하루와 사진찍고 선물 받기 등의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그랜파피와 함께하는 ‘펫티켓 캠페인’ 온라인 서명 시 메인 스폰서인 서울우유와 하림펫푸드 부스에서 관람객에게 펫밀크와 사료샘플을 나눠준다.

한편 ‘SBS Ⅹ 펫케어페스티벌’ 야외 행사장은 목줄 지참이 필수이며, 실내는 유모차, 캐리어, 슬링백 이용 시 입장가능 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행사참여 신청 시 무료입장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