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일여행사, 6월~8월 한/일 코스타 ‘네오로맨티카’ 크루즈여행 상품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5-29 17:36

(사진제공=세일여행사)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해외로 휴가계획을 잡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세일여행사는 가족, 부모님과 함께 여행 준비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크루즈 상품을 선보인다.

크루즈상품은 항공과는 다르게 리조트와 같은 시설을 자유롭게 즐기면서 이동할 수 있고 여행 수준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이며, 다양한 전 세계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네오로만티카호는 5만7000t급의 중소형 크루즈선으로 1993년 처음 건조되었고, 2011년900만 유로의 비용을 들여 리모델링을 마쳤다.

세일여행사의 코스타 '네오로맨티카호' 는 지인과 가족 소개 특전 시 고급형 25인치 여행용 가방을 증정하고(객실당 1개), 단체 예약 할인 이벤트(성인 8명 이상 예약 시 추가 할인 적용), 왕복 교통비 지원(1인 10만 원 상당)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전 일정 크루즈내 호텔급 식사 무제한 제공, 선내 각종 부대시설 및 프로그램 이용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네오로맨티카호' 에는 최고급 스파, 정통 이탈리안 푸드, 엄선한 기항지, 엔터테이먼트&프로그램,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와 프로그램, 쇼핑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및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대표적인 코스는 후쿠오카와 가나자와, 마이즈루, 하코다테, 아오모리 등이 있으며, 세일여행사의 네오로맨티카 크루즈여행에서는 코스타 중에서 제일 맛있는 5성급 레스토랑과 개성 넘치는 라이브 음악, 세련되고 다양한 형태의 바와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다.

이어 조깅과 수영, 월풀마사지, 헬스, 사우나 등 여러 시설까지 갖추고 있으며, 예술작품들로 가득한 인테리어 공간에서 즐기는 엑셀시오르 카지노까지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