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듀윌, 오는 11일까지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5-30 18:00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6월 11일까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이 꾸준한 성적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9월까지 수강 커리큘럼에 맞춰 총 8회분의 모의고사가 마련돼 있으며, 이번에 치러지는 모의고사는 5회차다.

해당 모의고사는 출제 교수진 및 검토연구단 22명이 개발 문항 10,600개를 개발, 한 회당 평균 8차례 검수 과정을 통해 제작돼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특징을 갖는다. 이에 더해, 학습단계와 난이도를 반영한 모의고사로 시험 전까지 반복 훈련하며 실전을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시험 직후 모의고사 오답노트를 비롯해 회차별 성적 그래프,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 등을 제공한다는 점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자신의 부족한 포인트를 정확히 파악해 실력을 보완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성적 리포트를 제공 중에 있다. 취약점을 확실하게 보완해주는 에듀윌 전문교수진의 해설강의도 들을 수 있다.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선물도 증정한다. 실제 시험지에 문제를 풀어보고 싶은 수험생들은 봉투모의고사를 신청하면, 실제 시험 형태의 시험지를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연구소는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이 입을 모아 “시험 전 실전 모의고사는 반드시 봐야 한다”고 조언하는 것과 관련해, 연간 총 8회차의 모의고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모의고사 문제로 꾸준히 응시만 해도 실력이 오르는 것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직영 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 등 총 4곳에 위치한 직영학원에서는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 운영은 물론 시험일정, 결과발표, 교재추천, 인강추천, 준비기간, 공부방법 등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