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산해운대맛집 ‘무겐’, 고품격 일식 요리 맛볼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권유찬기자 송고시간 2018-06-02 09:00

자료사진.(사진제공=무겐)

최근 입맛을 돋우게 하는 어식(御食)의 인기로 인해 일식의 인기도 덩달아 치솟고 있다.

일식은 신선도가 높고 화려한 비주얼도 잃어버린 입맛을 돋우는 것으로도 적합하며, 남녀노소 두루 좋아하는 메뉴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일본으로 여행을 가서 일식을 맛 볼 필요가 없이, ‘일본의 맛으로 잘 알려져 있는 지역의 요리들을 한 곳에서’라는 테마로 고품격 일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부산센텀시티맛집 ‘무겐’이 일식 정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부산일식맛집 ‘무겐’은 오사카의 세이로무시라는 메뉴를 도입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연구 개발해 품격 있는 일식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이곳 부산센텀시티맛집 무겐의 주된 메뉴는 고베비프를 와규를 찜통에 쪄낸 와규 세이로무시 고젠 정식이다. 이 요리는 일본 히노끼 나무 특유의 향이 요리에 고급스럽게 스며들어 품격 있는 식사가 가능해 데이트코스로도 적절하다는 평이다.

이 외에도 ‘고젠’ 코스요리는 화려한 컬러와 맛을 선보이는 샐러드, 자완무시와 쯔깨모노, 사시미모리아와세, 와규 세이로무시, 무겐나베(밀푀유나베) 등을 맛볼 수 있다.

와규야끼샤브스시 정식은 그린샐러드가 나와 타다끼 식전메뉴로 입맛을 돋우어주며, 자완무시와 고바찌가 나오면 신선도 높은 회와 밤이 함께 나오는데, 와사비와 간장을 얹은 회를 밥과 함께 스시처럼 즐길 수 있고, 회로도 먹을 수 있어 취향껏 먹기에 적합한데, 이를 ‘사시미모리아와세’라고 한다.

메인메뉴인 와규 야끼샤브와 나가사끼 나베는 화로에서 바로 구워 먹는데 살짝 구워 와사비와 함께 나온 밥은 일본말로 ‘자부동’처럼 얹어 먹을 수 있고, 와규를 찍어먹는 소스 2가지는 고기의 풍미를 더욱 좋게 한다.

또한 부산일식맛집답게 관광지로 유명한 해운대 바닷가 조망이 보이는 곳에서 오붓한 분위기 속에 식사를 할 수 있어 맛의 향연을 더욱 고급스럽게 한다는 것이 이곳 무겐의 취지다.

한편, 부산 이자카야, 부산일식맛집 ‘무겐’은 쾌적하고 넓은 실내공간을 갖춰 품격 있는 외식이 가능해 단체모임, 각종 회식 장소, 가족 모임 장소 등으로도 적절하다는 평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