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0월 14일 월요일

쿠라마티 몰디브, 트래블라이프 골드 3년 연속 선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6월 05일 15시 30분

쿠라마티 리조트.(사진제공=몰디브관광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 몰디브관광청은 몰디브 쿠라마티(Kuramathi) 리조트가 트래블라이프(Travellife)로부터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골드등급을 수여받았다고 5일 전했다.

트래블라이프그룹이 3년 연속 수여한 이 타이틀은 리조트 운영의 특정 요소들인 폐기물 관리, 에너지 및 수자원 관리, 재활용 및 직원 복지 등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켜야 받을 수 있다.

쿠라마티 리조트는 신혼여행객, 가족 및 음식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시설 외에도 자연친화적 경영으로 자연 환경에 적극적으로 기여했다. 식음료 부서에서는 1회용 빨대를 자연분해성 종이 빨대와 종이 받침으로 대체하는 등의 노력으로 혁신적인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또한, 쿠라마티는 몰디브 산호 성장에 해로운 화학물질을 막기 위해 산호 친화적인 선크림 로션을 도입했으며 이것은 산호 친화적인 제품을 사용하고 깨끗한 환경을 보호 및 유지하기 위한 노력으로 인정받았다.

쿠라마티 몰디브 관계자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이 지켜질 수 있도록 단기적인 활동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다양한 환경 지속 가능성을 연구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travelpres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