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민경욱 의원, 송도2동 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 실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8-06-08 15:05

-정창일 시의원 후보, 이강구 구의원 후보와 함께 사전투표-
8일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인천 연수구을)이 송도2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정창일 시의원 후보, 이강구 구의원 후보와 함께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민경욱 의원 사무실)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인천 연수구을)이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첫 날인 8일(금), 송도2동 주민센터를 찾아 정창일 시의원 후보, 이강구 구의원 후보와 함께 사전투표를 했다.
 
투표를 마치고 나온 민경욱 의원은 투표소 앞에서 인증샷을 찍으며 사전투표장을 찾은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민경욱 의원은 “이번 지방선거는 지난 4년에 대한 엄중한 평가임과 동시에 다가올 4년을 누구에게 맡기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민생 선거”라며 “무엇보다 인천시정을 직접 경험해 본 인천시민들께서는 누가 인천의 발전을 위해 애써왔는지, 누가 앞으로 인천을 대한민국 제1의 경제도시·행복도시로 만들 적임자인지 명확히 판단하실 것”이라고 말하며 승리의 의지를 내비췄다.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인천 연수구을)이 8일 송도2동 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를 마치고 인증샷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민경욱 의원 사무실)

이어서 민 의원은 “내가 던지는 한 표가 세상을 바꾸는 희망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신중하고 소중하게 행사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투표를 독려했다.
 
투표를 마친 정창일 후보는 “지난 4년동안 송도국제도시의 맞춤형 민원 해결사로 열심히 뛴 만큼 주민 여러분께서 현명한 판단을 해 주시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강구 후보는 “송도의 키다리아저씨로서 주민들께 필요한 정책과 민원을 묵묵히 수행해온 만큼 앞으로의 4년도 믿고 맡겨주시면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는 오늘부터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신분증만 지참하면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투표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