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제부도 조개구이 맛집 ‘선창횟집’, 가족나들이에 적합한 양과 합리적 가격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6-08 19:27

자료사진.(사진제공=선창횟집)

바쁜 일상 속에서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주말을 이용해 자연의 품에서 기분전환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도심을 벗어나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만큼 ‘힐링’에 좋은 방법도 없을 것이다.  

긴 시간을 내어 멀리 여행을 떠나기가 부담스럽다면 서울 근교 여행지를 권장한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제부도는 교통이 발달해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오기에 좋을 뿐 아니라 하룻밤 머물며 느긋한 휴가를 즐기기에도 좋으니 가족 여행은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이다. 더불어 아름다운 바다와 맛있는 먹거리가 풍부해 제부도 가볼 만한 곳과 더불어 화성 맛집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또한, 서해안에 위치해 있어 신선한 해산물을 거품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음식점들이 즐비하다. 그 중 자연이 만든 천연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본연의 교유한 향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부도 맛집으로 알려진 제부도 조개구이 전문점 ‘선창횟집’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많은 손님들을 모시겠다는 마인드와 굽는 법과 조개를 맛있게 먹는 법도 세세히 알려주는 서비스 정신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코스메뉴는 인분에 맞게 주문하면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선창횟집 관계자는 "식당 안에서 석양이 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게 선창횟집만의 특징이며, 보는 즐거움과 함께 맛을 음미할 수 있기 때문에 눈과 입이 즐거운 식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지인들에게 제부도 맛집으로 알려진 선창횟집은 호객행위를 하지 않기로 유명하다 대신 양질의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손님들을 사로잡는다. 또한 크고 싱싱한 조개만을 제공하여 조개만의 풍미를 즐기기에 적합한 식당이다.

한편, 제부도조개구이 전문 선창횟집은 조개구이뿐만 아니라 조개찜, 왕새우소금구이 등이 준비되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