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뜻밖의 키스데이’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6-08 23:00

자료사진.(사진제공=바로연)

8일,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이 다가오는 6월 키스데이를 기념하여 ‘뜻밖의 키스데이’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4일은 연인들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뜻에서 키스를 나누는 연인들의 기념일이다. 이에 바로연은 비록 지금 솔로이지만, 이날 만큼은 키스데이의 밤을 보내고 싶은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해 ‘뜻밖의 키스데이’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이번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뜻밖의 키스데이’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신청자 중 당첨자에 한해 ‘바로연 파티초대권&미팅맞선권(10명)’, ‘에스테틱 이용권(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방문상담을 완료하는 모든 분들께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혜택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당첨자에 한해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단, 신원인증확인 절차와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고객에게는 혜택이 제한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드라마 속 키스신을 보며 ‘나에게도 이런 일이 일어날까?’ 상상해 보신 미혼남녀가 있다면 ‘뜻밖의 키스데이’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결혼정보업체 ‘바로연’과 함께라면 이런 상상이 실현 가능할 수 있다. 많은 미혼남녀들의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로연은 결혼정보회사로 가입비, 비용, 등급표, 후기 등을 알 수 있는 연애 및 결혼심리테스트를 무료 제공하여 미혼남녀들의 연애, 결혼에 대한 고민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서비스 이용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