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바른미래당 인천시 남동구 갑 김명수 후보(국회의원)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8-06-10 23:40

-‘형식적 제도적 민주주의를 넘어 바른 민주주의를 위한 행보 이어갈 것'-
김명수 바른미래당 인천시 남동갑 국회의원 후보가 구월동 홈플러스 일대를 방문하여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의 백년손님으로 유명한 남재현 씨의 지원을 받으며 지지를 호소하며 유세전을 펼쳤다.(사진제공=김몀수 후보 선거사무실)

6.13 지방선거 마지막 주말을 맞아 각 당 후보들의 유세전이 뜨겁게 펼쳐지고 있다.
 
이날 김명수 바른미래당 인천시 남동갑 국회의원 후보는 구월동 홈플러스 일대를 방문하여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의 백년손님으로 유명한 남재현 씨의 지원을 받으며 유세에 힘을 실었다.
 
김 후보는 정태옥 전 한국당 대변인의 ‘인천 비하 발언’에 대하여, ‘300만 인천시민을 대표하여 정태옥 전 대변인을 규탄한다. 인천과 남동의 밝은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가 형식적이고 제도적인 민주주의는 이룩했지만 실제 일상 속에서, 가정과 직장에서 민주주의는 가야 할 길이 너무나 멀다’ 며 ‘바른 민주주의를 이룰 것’을 호소했다.
 
이어서, 김 후보는 ‘찾아가는 유세를 더해 남동의 구석구석을 찾아가도록 노력하겠다. 저 김명수의 결연한 의지와 호소에 귀 기울여 달라’ 고 부탁했다.
 
김 후보는 마지막 주말유세에서 구월동과 소래포구 일대를 찾아다니며, 인천 남동구의 유권자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하며 유세전을 펼쳤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