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제주도 중문 흑돼지맛집 돈가득 '복분자 더한 흑돼지구이'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6-16 16:00

사진제공 = 돈가득

제주도는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여행지이며, 아름다운 바다, 푸른 산 등 멋진 자연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서핑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 등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고기국수, 흑돼지, 해산물 등 제주도 맛집이 많아 맛있는 먹거리도 많다.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제주도 특유의 삶의 방식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각종 테마 체험, 맛집 등 다양한 여행요소를 갖춰 제주도 여행시 꼭 찾는 곳이다. 

중문관광단지에 가면 제주 정통 흑돼지구이를 맛 볼 수 있는 곳들이 즐비해 있는데 '돈가득'은 고소한 흑돼지와 푸짐한 반찬으로 잘 알려진 제주도 중문 맛집이다.

제주 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관계자는 "굽기 전 복분자를 흑돼지 위에 뿌려 고기 잡내를 없애 깔끔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며, "흑돼지는 신선도와 품질이 최상급인 것만 사용한다면서 육즙이 가득하고 영양이 가득하다"고 전했다.

제주도 중문 흑돼지구이 맛집 돈가득의 대파김치는 매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흑돼지고기구이와 함께 곁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구이 맛집 돈가득의 사이드메뉴로 흑돼지 소시지가 있는데 탱탱하고 쫄깃한 맛이 돋보이며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으며, 그밖에도 흑돼지불고기전골, 소고기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가성비가 높은 제주도 맛집으로도 잘 알려졌다.

제주 서귀포 흑돼지구이 맛집 돈가득은 쾌적하고 넓은 실내공간과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회식, 단체모임, 가족모임, 데이트코스 장소로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서귀포 중문 흑돼지맛집 돈가득은 방송인 사유리와 김경식이 진행한 '맛있을지도'라는 TV프로그램에 소개됐으며 전국 각지에서 찾는 흑돼지 맛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