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순천시장직 인수위원회 현판식 개최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8-06-17 16:13

민선 7기 순천시장직 인수위원회.(사진제공=인수위)

순천시 민선 7기 순천시장직 인수위원회가 지난 15일 오전 11시 순천시 노인회관 4층에서 인수위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운영기간은 이달 30일까지 16일간 운영한다.

인수위원회는 위원장으로 서희원 변호사를 비롯해 5개분과 14명으로 구성했다.

인수위 총괄분과에 강명원 세무사, 정원휘 전 언론인, 이진영 청년단체대표, 기획·행정분과 정철균 전시의원, 이종관 전 언론인, 경제·건설·농업 분과에는 장흥훈 교수, 이형권 언론인, 김일곤 교수 등이다.

또 교육·관광·문화 분과는 신근홍 전 교육공무원, 공옥희 교수, 이옥기 전 시의원, 환경·복지·보건 분과는 심순섭 전 공무원, 조병철 복지관장, 박경숙 전 생협이사장이다.

인수위는 오는 19일부터 4일간 인수위 사무실에서 당선인과 인수위원, 순천시청 간부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 현안과 중점 추진업무 등을 보고 받고 주요쟁점사항에 대해서는 현장 확인도 병행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허석 당선자는“민선7기 순천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새로운 순천 준비위원회’라는 이름으로 , 인수인계에 필요한 최소한의 역할을 담당하는 작은 위원회 기능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