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중학생 고등학생 여름방학 예술 체험 캠프... 더스텝<자신감있는 자신>에서 자신감테스트 무료 서비스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6-18 19:13

자료사진.(사진제공=더스텝)

(주)공연예술과치유는 더스텝 “2018 여름 청소년 통합 예술 체험 캠프” 참가자와 캠프에 관심 있는 중, 고등학생들에게 자신감 정도를 테스트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신감테스트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전문가의 1:1 비공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더스텝의 <자신감있는 자신> 캠프는 오는 7월 23일(월)부터 26일(목)까지 3박 4일간 진행되며, 선착순 55명의 학생들만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스텝 관계자는 “현재 여름방학캠프를 검색하면 대부분 학업, 입시와 관련된 캠프들이 많은 것 같다”며 “아이들이 경쟁적 교육환경에서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 자신을 참자기라고 인식하는 현실에 대한 안타까움에서 이 캠프를 주최하게 되었다”고 말한다. 또한 “예술체험을 통해 각개인이 가진 인성과 재능의 강점을 발견함으로써 자신감을 획득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난타, 마임, 뮤지컬보컬, 스토리텔링, 예술치유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은 이 캠프의 퀄리티를 가늠하게 한다. 또한 자신의 예술적 관심과 재능을 발견하는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며, 예술인으로써 꿈과 진로를 생각하는 청소년은 전문가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지난 8일 사전 설명회에 참여한 Y씨는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면서 인성을 계발할 수 있는 캠프가 정말 없는 것 같다. 특히 프로그램 체험을 직접 해보니 캠프가 자녀에게 어떤 긍정적 도움을 줄지 피부에 와 닿는다"고 참가소감을 말했다.

2018년 더스텝(the step)의 여름방학 청소년 통합예술체험 캠프 '자신감 있는 자신'은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019년 1월 7일(월)부터 1월 10일(목)까지 겨울방학캠프 또한 진행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자기성장에 발걸음을 띠게 하는 특별한 기회를 계속 만들어 갈 전망이다.

자세한 사항은 더스텝 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22일(금), 6월 30일(토), 7월 6일(금) 3번의 사전설명회를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