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더유학, 어학연수 준비생을 위한 영국 선생님이 진행하는 무료 온라인 수업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6-19 10:57

자료사진.(사진제공= 더유학)

해외어학연수 전문기관인 더유학은 이번 여름방학에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영국 선생님이 직접 진행하는 온라인 수업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주당 4주 무료 수강권을 주기 때문에 어학연수 기간에 따라 최대 3개월까지 무료 수강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단기 혹은 장기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한국에서 사전 온라인 수업을 통해 실제로 영어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학생 레벨 체크는 물론 다른 국적의 학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한다.

더유학 관계자에 따르면 “학비보다 생활비가 많이 들기 때문에 한국에서 사전 온라인 수업을 듣는다면 해외 연수기간과 어학연수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안내했다. 한국에서 1~2개월 온라인 학업을 통해 영어를 사전에 준비했기 때문에 단기간 해외연수를 하더라도 영국, 캐나다, 미국, 아일랜드, 몰타, 호주로 바로 어학연수 가는 학생들보다 학업기간 및 비용 투자대비 우수한 어학연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사전 온라인 수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더유학은 서울 역삼 본사와 부산 서면지사를 두고 있으며 2003년에 설립되어 매년 500여명 이상 유럽, 미주, 아시아 지역으로 해외유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 세계 약 240개 Language School 과 네트워크 형성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다양한 어학연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문의는 더유학 대표번호와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