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노릇하게 구워진 생선을 맛볼 수 있는 통도사 맛집 ‘부민생선구이와 쌈식당’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6-19 14:20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바쁜 일상에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한끼의 식사는 노릇하게 구운 생선 살 한 점과 간간한 맛에 밥 그릇을 뚝딱 비우게 되는 밥도둑 생선구이이다.

생선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혈액의 중성지방을 낮춰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준다고 알려져 있다. 

통도사 15분 거리에 위치한 양산생선구이 맛집 ‘부민생선구이와 쌈식당’이 인근 양산시 주민들 뿐만 아니라 여러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부민생선구이와 쌈식당’은 쾌적한 내부와 넓은 주차장과 신선한 재료가 주는 맛의 즐거움과 멋을 느낄 수 있는 맛집이다.

대표메뉴로는 생선구이 모둠과 생선구이 기본이다. 노릇하게 구워진 생선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이곳은 고등어를 비롯한 다양한 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어 주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통도사맛집으로 유명하다.

양산 ‘부민생선구이와 쌈식당’은 양산 생선구이 맛집으로 생선구이 주문 시 입맛을 돋구워주는 기본 반찬들과 싱싱한 쌈과 어머니의 된장찌개가 생각나는 맛있는 생선이 나오는 곳으로 유명하며, 생선은 기름에 튀기는게 아니라 연탄불에 구워 나와 담백한 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다.

'부민생선구이와쌈식당’은 경남 양산시 하북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메뉴와 예약 문의는 이 곳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