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한의대, 'PRIME점프 업(JUMP-UP) 우수사례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가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8-06-22 14:18

21일 대구한의대 학술정보관 세미나실에서 열린 'PRIME점프 업(JUMP-UP) 우수사례 수기 공모전'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PRIME사업단은 학생들의 진로개발을 통한 우수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PRIME점프 업(JUMP-UP) 우수사례 수기 공모전'을 진행했다.

이번 수기 공모전은 2018학년도 1학기 동안 PRIME사업단과 PRIME학과에서 운영한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스토리텔링으로 꾸며 발표했다.

학년별로 주제를 달리해 ▲1, 2학년은 꿈을 이루기 위한 대학생활 계획 ▲3, 4학년은 진로개발을 위한 우수사례로 공모해 주제 부합성과 글쓰기 능력을 평가해 예선을 통과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본선에서는 PPT 발표를 통해 창의력과 발표력, 성장정도, 비전 등을 평가했다.

대구한의대는 21일 학술정보관 세미나실에서 'PRIME점프 업(JUMP-UP) 우수사례 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호텔관광학과 조명호 학생(2학년)이 대상 ▲항공서비스학과 김태현 학생(2학년)외 2명이 최우수상 ▲중국어과 여경화 학생(4학년)외 3명이 우수상 ▲산림조경학과 한상민 학생(4학년)외 4명이 장려상 ▲노인복지학과 정성민 학생(2학년)외 6명을 각각 선발해 상장과 장학금을 지급했다.

대상을 수상한 조명호 학생은 "제 성장의 가장 큰 터닝 포인트는 PRIME사업단에서 운영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부터 시작됐다"면서 "앞으로도 설정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스스로 노력하고 도전하는 삶을 살겠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조명호 학생은 프라임 전공연계 비교과 프로그램 자격증반을 수강한 후 대구음식관광박람회 음식 경연대회 칵테일 부분에 참가해 조직위원장상 은상 수상, 한국 카페 레스토랑 마스터 협회 자격 인증 2급 취득, KASC 한국학생 Brewing Championship' 대회 동상 등을 수상했다.

정성화 PRIME사업단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를 분석하고 미래를 설계해보는 기회를 되었으리라 생각한다"며 "프라임사업단은 학생 스스로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