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라마다용인호텔, 서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상품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6-22 17:34

서울에서 40분이면 닿는 워터파크와 여유로운 호캉스 제안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스위트(Ramada Suite)

최근 ‘스테이케이션’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서울 근교로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사람들이 늘고 있다. 스테이케이션이란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를 합성한 신조어로,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이나 집 근처에서 머무르며 휴가를 보내는 것을 의미한다. 휴가지까지 먼 이동 거리와 휴가 계획을 세우며 스트레스를 받는 대신 올 여름은 큰 준비 없이 가까운 곳에서 스테이케이션을 보내는 것도 적합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서울 강남에서 자동차로 40분이면 닿는 라마다용인호텔은 캐리비안베이와 에버랜드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우수한 접근성이 특징이다. 덕분에 호텔에 머물며 한층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고, 늦게까지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겨도 부담이 없다.

라마다용인호텔의 객실은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전 객실 고급 호텔 침구와 욕조를 갖춰 피로를 푸는 데 도움을 준다. 호텔 내에는 정원이 조성된 클래식 가든과 에버랜드 야경을 비롯한 탁 트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등 휴식에 여유로움을 더하는 시설들도 갖추고 있다.

한편 라마다용인호텔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기획한 ‘서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객실 1박과 캐리비안베이, 조식 뷔페 이용권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비치타올과 방수팩, 세면도구를 담은 방수 파우치 3종을 증정한다.

패키지 신청은 라마다용인호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