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남자수염제모, 남성들에게 적합한 이유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6-25 16:55


신체부위의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인 여름, 제모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성의 종아리제모, 팔제모 같은 대표적인 제모부위부터 남성의 수염제모까지 특별한 제한 없이 전신 모든 부위의 털이 제모의 대상이 되고 있다.

제모를 하는 부위가 다양해지고 있어서 레이저제모를 진료항목에 추가하는 클리닉들도 늘고 있으며, 단지 레이저제모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제모센터도 있다. 

현대인들의 털에 대한 인식변화는 바로 남자수염제모를 보면 알 수 있다. 지금은 깨끗한 이미지가 선호되다 보니 젊은 남자들일수록 남자수염제모를 원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과거엔 절대 이해하기가 어려웠지만 바로 남자수염영구제모를 원한다는 것이다. 

수염이 빨리 자라는 남자들은 아침에 면도를 하더라도 오후가 되기도 전에 얼굴에 푸릇푸릇한 수염이 올라오는가 하면, 자라는 범위도 넓고, 굵은 수염 때문에 아침마다 면도하는 시간도 길고, 면도독(毒)이라 불리는 모낭염 등에도 쉽게 노출이 되어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남자수염레이저제모는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이고 털의 밀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털도 굵은 편이라 다른 부위의 제모보다 시술횟수가 많고, 난이도가 높으며 특별한 전문성이 요구되는 경우가 많다. 레이저제모를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제모병원에서는 레이저제모만 시술하는 의료진과 체계적인 제모시스템을 이용해 수염을 영구제모하고 있지만, 단순 미용시술을 많이 하는 미용클리닉에서에서 제모메뉴끼워넣기 시술하는 경우에는 실패의 위험도가 높거나 부작용의 가능성도 높다. 또한 고객의 불편도 매우 심각할 수 있다. 

남자수염제모로 깔끔한 얼굴이 되고 싶어서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으려고 한다면 제모 전용 레이저장비와 과학적인 제모시스템을 갖춘 병원, 즉 레이저제모 특화된 클리닉에서 시술을 받을 것을 권장한다.  

남자수염레이저제모를 시술하는 병원에 대해 충분한 관심을 가지고 찾아본다면 수염영구제모는 깨끗한 이미지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