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결혼맞춤예복, 남자맞춤정장 전문 ‘해리슨테일러’ 해외원단 프로모션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03 16:02

(사진제공=해리슨테일러)
2017년 혼인 건수는 26만 4500건으로 2016년도에 비해 크게 떨어졌으며, 지속적으로 혼인 건수가 줄어들고 있다. 하지만 이렇듯 매년 혼인건수가 줄어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각종 웨딩관련 커뮤니티나 어플, 사이트는 아직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결혼은 하고 싶어 하는 미혼 남녀들이 아직 많이 있기 때문이다.

하버드 대학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혼자보다 기혼자들의 암 발병률이 낮다’고 밝혀진 바가 있다. 이는 단순히 결혼에서 오는 행복감을 넘어 배우자가 지속적으로 들여다보고 서로 건강상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아직 결혼을 하기 싫어하는 사람보다는 하고 싶어하는 미혼 남녀가 많으며, 그들은 특별한 결혼식을 원한다.

해리슨테일러는 이러한 큰 결심을 한 대한민국의 미혼남녀가 특별하고 합리적인 결혼예복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고급 영국원단 맞춤예복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태리와 영국원단에 한해 가격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이태리의 경우 고급맞춤수제화가 포함이 된 가격에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그리고 영국원단은 이벤트 가격에서 추가금을 내면 바지, 조끼, 맞춤수제화 중 1가지를 택하여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있어 기존의 예복 구성보다 합리적이다.

해리슨테일러는 “힘든 결정을 한 만큼 많은 예비 부부님들이 그에 맞는 만족스러운 결혼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