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지티에스골프, 집중 골프비법 전수하는 골프레슨 시크릿캠프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03 16:26

트레이닝 스크린 골프 전문기업인 지티에스골프(대표 방운식)는 창립 3주년을 맞아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지티에스골프 소속 프로 골퍼들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색다른 골프 캠프(1박 2일)를 진행한다.

이번 골프전지훈련(시크릿캠프)은 양평 미리내캠프에서 7월에 1박 2일 일정으로 GTS골프아카데미 미디어 프로단 프로들의 맞춤형 골프 비법을 전수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크릿캠프는 ‘프로들만 아는 골프 비법 전수’라는 슬로건으로 첫째 날은 아마추어 골퍼 4명당 1명의 프로골퍼가 연습장, 파3에서 총 6시간 각종 노하우를 전수하고 둘째 날은 양평TPC에서 실전 18홀 필드 비법 레슨을 진행한다.

지티에스 프로골퍼단(30여 명)은 지티에스골프 아카데미 가맹점에서 레슨프로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립 잡는 법부터 비거리 향상 비법까지 다양한 골프 컨텐츠를 매주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연재하고 있다.

지티에스골프는 스크린골프 시스템을 개발 및 공급하는 골프시뮬레이터사업, GTS 소속 프로골퍼를 양성 및 매니징하여 가맹점을 운영하는 골프프랜차이즈 사업, 기타 이벤트 행사, 쇼핑몰 등 골프연계사업을 하는 트레이닝 스크린 골프 전문기업이다.

지티에스골프 관계자는 “이번 시크릿캠프 골프전지훈련의 참가비는 숙식은 물론 주말 그린피, 카트비, 리조트 및 숏게임, 연습장 비용 등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며, 1박 2일 일정의 지티에스골프 소속 프로들만의 생생한 노하우 전수 이벤트는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