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전국 애견분양샵 ‘도그마루’, 혜택 많은 강아지분양으로 시선 집중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04 17:04

자료사진.(사진제공=도그마루)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최근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반려동물 해시태그로 ‘멍스타그램’, ‘반려견’, ‘냥스타그램’ 등 반려동물과 여유로운 일상을 함께 하는 소통 해시태그가 선정되었다고 조사됐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유하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의 수요도 높아졌다. 그 중에서도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등과 같은 우수한 외모를 갖춘 강아지품종이 특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푸들, 말티즈, 치와와, 닥스훈트 등과 같은 강아지품종 또한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전국의 많은 사람들이 애견분양을 찾는 가운데, 합리적인 분양가로 순수혈통의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제공하는 ‘도그마루’가 여러 언론사에서 소개되고 있다. 연예인이 해당 애견샵에서 강아지분양을 받은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고, 뿐만 아니라, 현재 방영 중인 일일드라마에서 도그마루에서 입양된 고양이가 출연하기도 하면서 홈페이지를 통한 입양 후 만족후기 또한 대다수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잠실, 부산, 창원, 세종, 광주 등 전국에서 만날 수 있는 강아지분양 ‘도그마루’는 켄넬, 브리딩 등 안전한 고양이, 강아지분양이 진행됨과 동시에, 선천적 장애 검사, 파보 질병 검사 등 꼼꼼한 건강검진으로 건강과 순수품종이 동시에 검증되고 있다.


강아지분양 ‘도그마루’는 “철저한 사후관리로 강아지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최고의 의료진이 함께 하는 병원과 연계하여 건강검진은 물론 접종비와 엑스레이 촬영, 수술비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으며, “전문가의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을 통해 환경에 맞는 강아지 품종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전하고 있다. 전문 훈련사를 배정해 강아지분양 후 각종 트레이닝도 도움을 드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 해당 애견샵은 최근 하나카드와 함께 동물 후원카드를 출시하여 강아지, 고양이를 좋아하는 애견인들이 간편하게 후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강아지분양 ‘도그마루’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진, 영상, 기본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