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플로스플라워, 플로리스트 초중급 과정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7-09 11:02

직장생활보다는 작지만 알차게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나만의 평생직장을 만들기 위해 플로리스트 수업에 지원하는 수강생들이 늘고 있다. 예전 플로리스트 수업과는 다른 최신 트랜드로 웨딩, 강연회, 축제, 영화제를 비롯하여 선물용 등으로 전문 플로리스트의 사업 범위가 다양하게 넓어지고 있다.

플로리스트 수업은 꽃에 집중하면서 작품을 완성해가는 성취감과 완성된 작품을 통해 만족감을 얻는 등 심리 치료에도 널리 활용되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플라워레슨을 수강하는 사람들이 매해 느는 추세다.

서울 강남과 부산에 위치한 플로스플라워 학원은 전문 플로리스트 양성 과정을 운영하여 실력향상을 위한 강의뿐만 아니라 플라워샵의 운영에 꼭 필요한 노하우까지 전수받을 수 있다. 플라워샵도 10년째 함께 운영하고 있어 유럽 트랜드를 분석하고 고객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반영하여 실전에 필요한 수업을 진행 중이다. 특히 화훼장식기능사와 초급, 중급 과정의 수강률이 높다.

플로스플라워는 서울과 부산에서 학원을 운영 중이고 국제영화제부터 대형 백화점 VIP수업, 대기업 및 공공기관 수업 등에 참여한 이력이 있다. 더불어 화훼장식기능사 수업은 합격률이 높고 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실전에 필요한 실력향상까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플로스플라워에는 교육과정으로 베이직I, 베이직II, 취업&창업반, 화훼장식기능사, 취미꽃꽂이 반이 구성되어 있고 클래스당 5인 미만으로만 운영하고 있어 기초부터 수업이 진행된다.

플로스플라워 관계자는 “플로리스트 양성 과정은 누가 들어도 만족스러운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플로스플라워 창립 9주년 기념으로 7월에 수강신청을 하면 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플로스플라워의 수업 및 이벤트 등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