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벅스마켓, 신제품 ‘꽃벵이 젤리스틱’과 ‘굼짱’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호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10 09:36

(사진제공=벅스마켓)

벅스마켓이 신제품인 나를 위한 활력 ‘꽃벵이 젤리스틱’과 프리미엄 발효 유산균환 ‘굼짱’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벅스마켓은 이번 신제품에 앞서 50년 전통의 ㈜한미양행이 까다로운 품질 기준으로 생산한 진하게 달인 꽃벵이와 홍굼보를 선보인 바 있다.

동물과 식물의 장점만을 지니고 있다는 강점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꽃벵이는 흰점박꽃무지 애벌레(이하 ‘꽃벵이’)를 일컫는 명칭으로 농촌진흥청에서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된 애칭이다. 

꽃벵이는 2014년 8월 30일 한시적으로 안전한 식용곤충으로서 인정받았으며 최근 꽃벵이 성분 중 항혈전 기능을 가진 물질을 발견하면서 농림축산식품부가 이 물질에 대한 특허출원을 완료한 바 있다(출원번호 10-2018-0006297).

꽃벵이 젤리스틱은 휴대가 편리한 깔끔한 스틱포장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입자가 무른 천연나무 토플러, 은사시 나무와 느타리 버섯배지를 살균, 발효(유산균 배양)해 굼벵이 사료를 만들어 부작용 우려를 극소화했으며 일에 지친 직장인, 가사노동이 힘든 주부, 잠이 부족한 수험생, 건강한 간식을 찾는 현대인, 활력이 필요한 모든 이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숙취해소에 좋은 원료가 배합된 굼짱은 유산균 발효로 흡수율을 높였다. 국산 꽃벵이와 엉겅퀴, 울금, 헛개열매, 솔잎, 유산균배양액 등의 성분이 함유됐으며 회식 전, 후 1포씩 섭취하면 숙취해소를 도모할 수 있다.

한편 하루 한 포 엑기스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공개된 진하게 달인 꽃벵이는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진하게 달인 꽃벵이는 벅스마켓이 전국 26개 대표농가에서 사육하고 엄선한 굼벵이를 함유했으며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지정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 기준 GMP 적용을 통해 안정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다만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은 섭취 전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부작용 우려를 낮출 수 있으며 권장 섭취량을 준수하는 것도 중요하다.

벅스마켓은 현재 MBC월화미니시리즈 ‘검법남녀’에 강동식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박준규 씨가 공동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꽃벵이의 제품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준규 씨는 벅스마켓 공동대표를 역임하며 사업가로 변신, 꽃벵이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박준규 대표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굼벵이의 좋은 성분들을 알리고 그들이 꽃벵이를 통해 건강해졌으면 하는 마음에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꽃벵이 젤리스틱과 굼짱 등 벅스마켓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벅스마켓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