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야쿠르트, 원료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살린 건강즙 ‘석류진’, ‘흑마늘진’으로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12 11:33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가 최고급 원료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건강즙 제품으로 ‘석류진(眞)’과 ‘흑마늘진(眞)’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석류진’은 NFC(Not From Concentrated, 비농축과즙) 방식으로 착즙해 보다 신선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C를 추가했으며 설탕, 착향료, 감미료, 착색료는 일절 들어 있지 않다. 

한국야쿠르트 ‘흑마늘진’은 100% 국내 남해산 흑마늘 원료를 숙성해 흑마늘의 효능은 물론 소화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흑마늘과 배과즙 농축액 외에 첨가물이나 정제수를 넣지 않아 흑마늘 고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건강에 대한 우려가 증대되자 국내 건강즙 시장의 소비자층이 중년 남성에서 20~30대 젊은 층까지 확대되고 있다. 실제로 자신의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젊은 층이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한 건강즙을 적극적으로 소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최근 건강즙 시장이 성장하며 고객 세분화와 제품 다양화가 가속화되고 있다”며 “한국야쿠트는 이러한 시장 흐름에 발맞춰 지속적인 시장조사와 맛 개선을 통해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