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8-07-13 15:50

캐세이패시픽 항공기.(사진제공=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 디즈니랜드와 공동으로 항공권과 디즈니랜드 입장권, 리조트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매직 인 디 에어(Magic In the Air)’ 패키지를 특가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더불어 ‘홍콩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홍콩 현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챙길 수 있는 기회다.

‘매직 인 디 에어’ 패키지는 캐세이패시픽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19년 3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에는 홍콩 왕복항공권과 디즈니랜드 2일 티켓 1장,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 1박 숙박권이 포함돼 있다. 디즈니랜드 패키지 상품의 여행 기간은 오는 2019년 3월 31일까지이며, 체크아웃 시간 연장, 연속 2박 숙박 시 디럭스 룸으로의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는 5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5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패키지의 여행 기간은 출발 기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디즈니랜드 3곳의 독특한 테마 호텔에 머물며 레크리에이션 시설 및 액티비티, 우선 입장권 및 공연예약 특권 등을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디즈니랜드 파크의 7개 테마 랜드에서는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와 5월 개장한 ‘모아나: 홈 커밍 축제’ 연극을 비롯해 100개 이상의 어트랙션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올 여름 ‘스타 카니발’, ‘픽사 워터 플레이 거리 공연!’ 등을 열어 시원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는 캐세이패시픽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홍콩 여름 프로모션’에도 해당하는 상품으로, 패키지를 구매한 이들은 홍콩 여름 프로모션의 특별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구매 후 사전 신청한 선착순 110명의 승객에게는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심카드와 공항고속철도(AEL) 편도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또한 한국-홍콩 보딩패스 제시 시, 홍콩 최고급 호텔인 케리 호텔의 7층 루프탑 바 레드슈가에서는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어퍼하우스 호텔 47층의 카페 그레이에서는 칵테일 1잔을 8월 31일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케리 호텔은 월~금 오후 8시부터 10시 사이에 이용 시, 어퍼하우스는 비즈니스석 보딩패스 제시 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제임스 콘린(James Conlin) 캐세이패시픽 한국지사장은 “홍콩 디즈니랜드는 동심 가득한 어린이와 가족여행객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 추억을 간직한 성인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명소”라며 “이번 여름은 다양한 혜택으로 중무장한 캐세이패시픽 프로모션을 이용해, 홍콩 디즈니랜드로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