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이폰수리 '썸머 할인 이벤트' 액정, 배터리교체 당일 완성, 합리적인 가격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7-13 17:18

여름철 스마트폰 파손 침수 주의가 요해지는 7월 성수기가 멀지 않았다. 작년 통계를 보면 7월, 8월은 아이폰 액정 파손 침수로 인한 메인보드 손상이 제일 많은 한 해였다.

이런 이유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을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환하거나 버리는 경우가 생겨 아이폰 사용자들의 불만이 많았다. 또 아이폰 수리는 비싸다는 인식 과 수리 기간이 오래 걸린다는 인식에 수리보다는 교체를 더 선호하는 경우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불만을 해소하고자 많은 아이폰사설수리점이 생겨났지만, 정식 서비스센터가 아니기에 어떤 업체를 믿고 수리해야 할지 기준을 정하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수리센터 관계자는 “수리센터가 얼마나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 후 수리를 맡긴다면 피해를 보는 일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아이폰수리가 늘어남에 따라 믿을 수 있는 수리점을 알아본 후 10년간 아이폰을 수리한 착한수리점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강남본점 ‘내폰을부탁해’가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착한 수리비 배터리 교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내폰을부탁해는 10년간 아이폰수리를 전문으로한 수리점이다. 

최근 들어 아이폰8등 최신 기계가 출시되며 사용자들이 늘어났지만 공식 서비스센터는 부족해 많은 사용자들이 아이폰 사설 수리점을 찾고 있다. 기술이 공식 센터 못지 않으며 서비스가 좋고 합리적인 비용에 당일 수리가 가능한 사설수리점을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7월~8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남역에 본점으로 두고 있는 내폰을부탁해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폰5배터리 2만 원, 액정 5만 원/아이폰6 배터리2만7천 원, 액정(정품) 6만5천 원/그 외 아이폰7/ 8/X/Plus 등 아이폰 전 기종과 아이패드 수리와 메인보드 수리, 침수 폰 세척 및 착한 리퍼도 할인된 가격에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을 위한 정품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호환품수리인 (아인키즈폰)수리도 준비되어 있다. 또 고객이 수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카페 가입 고객에게는 방탄필름증정하며, 매장 방문 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은 “일반 수리센터를 찾을 경우 많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비싼 수리비가 부담스러워 사설 아이폰수리점을 알아보았다.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수리 실력이 있는 곳을 찾다 보니 수리경력10년 이상의 내폰을부탁해를 찾게되었다”고 전했다.

내폰을부탁해에서는 이런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반영하여 신규 스마트폰을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헌 폰도 새 폰처럼 만들어 줄 것을 밝혔다.

내폰을부탁해는 강남역, 역삼역, 삼성역, 교대역 선릉역, 잠실역 압구정역, 인근 출장 수리와 택배 수리도 하고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아이폰수리를 이용할 수 있다. 토, 일(주말), 공휴일, 택배 수리도 가능하다. 내폰을부탁해 강남 본점은 강남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내폰을부탁해는 전국 체인도 모집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내폰을부탁해에서는 “휴가철인만큼 물놀이를 할 때 침수를 당할 경우 바로 휴대폰 전원을 차단 한 후 매장에 방문해서 수리하길 권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