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합천군, 여름 휴가철 대구・경북 피서객 유치 전력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8-07-14 09:21

서부경남관광협의회 관광객 유치 공동 홍보 캠페인 모습.(사진제공=합천군청)

경남 합천군 (군수 문준희)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12일과 13일 서부경남관광진흥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서부경남권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 행사'에 참가해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대구광역시 동대구역 광장과 대구백화점 앞 광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합천군을 비롯한 서부경남 10개 시.군 관계자 20여명이 참가했다.

합천군 공동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LED 홍보영상을 상영하는 한편 관광홍보물을 나눠주며 서부경남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해 힘을 모았다.

특히, 일상생활에 지친 도시민들에게 진정한 힐링 휴식처가 돼 줄 대한민국 힐링1번지 '해인사 소리길'과 천연 워터파크 '옐로우 리버 비치' 등 여름철 관광명소는 물론 휴가철에 맞춰 열리는 '합천바캉스축제', '고스트파크' 등 합천만의 이색축제를 적극 홍보했다.

합천바캉스축제는 매년 1급수 청정하천 황강에서 열리는 물의 축제로 물로 할 수 있는 온갖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알려져 젊은층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는 한층 더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하고 있다.

합천 영상테마파크에서 열리는 '고스트파크'는 국내 최고의 호러 페스티벌로 공포체험도 하면서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 만점의 축제이다.

군 관계자는 “올 여름 휴가를 합천으로 오시면 밤이나 낮이나 더위를 잊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며 “최적의 여름 휴가지인 합천군을 많이 찾아달라”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