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전시, 홈플러스 문화점 지역기여도 ‘Best’ 인증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8-07-16 17:37

대전시는 16일 지난해 지역기여도 실적이 가장 우수한 홈플러스 문화점을 대규모점포 Best기업으로 선정해 인증동판을 전달했다.(사진제공=대전시청)

대전에 입점한 대규모점포 중 지난해 지역기여도 실적이 가장 우수한 홈플러스 문화점이 대규모점포 Best기업으로 선정돼 인증동판을 받았다.
 
16일 대전시에 따르면 홈플러스 문화점은 백화점(4곳)과 대형마트(14곳)를 대상으로 지난해 기준 지역기여도 실적을 분석한 결과 지역상품 구매율이 10.3%로 전년도에 비해 2.5% 상승하는 등 대전시의 가이드라인 구매 목표치를 상회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 문화점은 지역 업체 활용률에서는 인쇄발주와 기타용역에서 100%의 목표를 달성했고 기업의 이익을 지역에 환원하는 등 지역경제를 위한 활동에도 적극 참여한 것으로 드러났다.
 
또한, 소외된 지역주민을 위해 사랑의 연탄봉사, 라면릴레이, 어르신 삼계탕 대접 등 평소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역기관 및 단체와 협업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
 
이재관 행정부시장은 “홈플러스 문화점에 대한 지역경제와 이웃사랑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규모점포와 소상공인들과의 상생발전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