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KBS 방영된 ‘다움요가원’, 광양시 중마동 2호점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7-16 17:54

자료사진.(사진제공=다움요가)

최근 KBS에 방영된 바 있으며, 광양시 중마동에서 요가와 발레핏 수련을 중점으로 진행 중인 ‘다움요가원’이 2호점을 오픈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다움요가의 경우, 현대인들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요가와 발레핏을 전문교육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다움요가 전문강사들에 의해 운영중인 요가강사자격증 과정은 국제적으로 통용 가능한 대한민국 표준 국제요가자격증으로, 대한요가협회에서 발급하는 자격증을 위한 수업과정이다. 

전남 광양시 중마동에서 김란 원장이 운영하는 다움요가는 필라테스기구, 플라잉요가, 발레교정요가 등 지도자과정 수업을 진행하는 교육원으로, 요가강사 과정을 개강했다.

‘다움요가 교육원’은 후학양성에 비전을 둔 김란 원장의 교육으로 많은 강사들을 배출하고 있는 교육원이다. 또한 요가지도자과정 수료와 함께 창업 시 필요한 내용들에 대해서도 직접 도움을 주고 있다. 여기에 광양 중마동에 위치한 다움요가 교육원은 자체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교수법지도 등을 통해 실전에 강한 요가강사를 양성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요가철학, 해부학, 생리학, 요가교수법, 아사나원리 등 이론수업과 요가수련실습, 요가지도실습, 요가호흡법, 잘라네티 등의 과정으로 수업이 구성되어 있다. 이와 같은 요가강사 과정을 수료 후 요가지도자로서 활동함과 동시 다움요가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

한국무용 출신인 김란 원장은 “골반의 통증으로 한의원을 전전했었다. 이 때 교정치료를 위해 접하게 된 요가를 제대로 배우고자 바로 요가강사 자격과정을 수료한 후, 직접 경험한 효능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요가를 알리고자 요가강사 자격과정을 통한 제자양성에 힘쓰고 있다”면서, “발레핏 자격과정도 수업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다움요가 2호점은 ‘발레핏’과 ‘기구필라테스’, ‘일반수업’을 위한 스튜디오를 각각 증설 예정에 있으며, 이는 보다 전문적이고 쾌적한 수업을 진행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위의 과정들은 개강예정으로 현재 상시 모집 중에 있다.

7월에 2호점을 오픈한 다움요가의 경우, 특강 및 요가강사자격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혹은 대표전화를 통하여 상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