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Y존 페미니케어 여성청결제 ‘보나데아 궁’, 뷰티 프로그램 방송에 소개돼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7-16 18:03

자료사진.(사진제공=보나데아)

최근 출산한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브랜드 보나데아의 궁이 지난 6월30일 동아TV 뷰티프로그램 뷰티앤부티 프로그램에 소개됐다.

황보, 정가은, 슬리피, 정하나, 맹승지, 조은나래, 오세일 등 7인의 뷰티 마스터들이 출연하여 자연스러운 진행 솜씨로 뷰티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주는 방송에서 민감한 부위인 Y존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여성 시크릿존 제품의 선진국인 인도네시아 왕실 비법으로 만들어진 보나데아 궁은 알란토인, 알로에베라, 스피룰리라 추출물, 위치하젤, 후코이단, 멘톨 등 Y존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 포함됐으며, 세정과 냄새를 완화시켜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덥고 습한 환경 때문에 분비물이 증가하면서 발생하는 냄새를 잡아주고, Y존의 청결함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무더워지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보나데아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렇게 '보나데아 궁'이 인기를 끌 수 있는 원동력은 자연을 접목시켜 오랜 기간 사용해도 인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여성 청결제이기 때문이다. 

보나데아 청결제인 ‘궁’뿐만 아니라 보나데아는 ‘위치하젤’ 성분이 함유된 ‘미라클 엘라스틱 세럼’을 또한 관심을 받고 있다. 알지닌과 위치하젤 외에도 세이지, 안젤리카, 고삼, 스피루리나 등의 식물성분을 함유해 냄새를 줄였을 뿐 아니라 사용 후에도 맑고 청량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용이해 외부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나데아는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도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