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달라진 삶, 달라진 뉴피니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17 16:02

(사진제공=㈜뉴트리(Newtree))

매년 유명인들의 다이어트가 다양한 방송매체를 통해 전해지면서 유행하는 다이어트도 가지각색이다. 작년에는 원푸드 다이어트부터 간헐적 다이어트, 황제 다이어트 등이 소개됐으며 현재까지도 이와 같은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그러나 무리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부작용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으며 다이어트 실패 시에는 체중이 배로 늘어나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현상은 대부분 극단적인 굶기 다이어트를 감행한 이들에게 주로 나타나는 부작용 중 하나다. 

무리하게 굶는 다이어트에 대한 부정적인 면이 지속적으로 노출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생명공학을 기반으로 한 헬시뷰티 기업, ㈜뉴트리(Newtree)가 리뉴얼 소식으로 돌아와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해당 제품은 ‘뉴피니션 헬시 포뮬라 7’으로 기존 제품에서 기능성 소재를 더욱 강화해 체지방 감소는 물론 피부 보습 등의 효능을 높였다. 2016년 ‘뉴피니션 다이어트’ 출시 이후 ‘IR52 장영실상’, ‘건강기능식품 대상’ 등 다양한 수상 내역으로 신뢰도를 높여온 만큼 이번 리뉴얼 소식에 소비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뉴피니션은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으며 기능성을 알아보기 쉽도록 숫자 아이콘을 전면에 표기하고 제품별 각기 다른 컬러를 입혔다. 체지방 감소부터 다이어트 기간 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핏 바디&라인 디자이너’와 섭취된 지방이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팻 블로커&버너,’ 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줘 생기 있는 바디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이너 팻 슬림’까지 기존과는 확연히 다른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뉴트리(Newtree)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뉴피니션 헬시 포뮬라 7’은 체중 관리뿐만 아니라 혈액순환 개선, 부종 완화 등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며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행한 만큼 전보다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건강식품 및 다이어트 제품 구매 시에는 부작용에 대한 안내사항을 확인한 뒤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