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 ‘드레스킨 새틴 틴트앤 밤’과 ‘새틴 섀도우앤 픽서’ 론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진정연기자 송고시간 2018-07-19 15:55

황방훈 원장, 권영찬닷컴에 스타강사로 합류(사진출처=드레스킨)

초복을 기점으로 장마와 본격적인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며 물과 땀에 특화된 ‘워터프루프’화장품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워터프루프 제품들은 피부 표면에 픽서 기능을 더하여 물에 닿아도 번지거나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워터프루프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증가로 ‘스마트 듀오’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23일 워터프루프 제품 론칭을 앞둔 ‘드레스킨’은 ‘Dress’와 ‘Skin’의 합성어로 ‘피부의 옷’을 의미한다. 드레스킨은 여름에도 산뜻한 피부를 갈아입자는 슬로건을 앞세우며 ‘새틴 틴트앤 밤 ’ 과 ‘새틴 섀도우앤 픽서’ 제품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새틴 틴트앤 밤’은 도톰한 입술연출과 더불어 쿨링 효과를 볼 수 있는 ‘플럼핑립밤’ 과 틴트를 담은 스마트 듀얼 제품이다. 워터프루프의 틴트는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과 지속되는 컬러감으로 물놀이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출시된 ‘새틴섀도우 픽서’는 돔모양의 픽서와 함께 크림 섀도우를 탑재하였다. 유분과 피부톤을 잡아주는 동시에 ‘플리즈 샴페인’과 ‘헬로우 로즈골드’등 펄감이 돋보이는 발색력을 연출 할 수 있다.
 
‘겟잇뷰티’와 ‘화장대를 부탁해’의 뷰티마스터로 20여년간 청담동 ‘뷰티헌터’로 불린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이 론칭하며 일본과 필리핀 등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선주문이 잇따르기도 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방훈은 “방송을 통해 보여드린 쉬운 메이크업의 모든 노하우를 드레스킨 제품 안에 담아냈다. 어렵게만 생각했던 여름철 방수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제품이다.” 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드레스킨은 올여름 서울과 부산의 고급호텔 풀파티의 협찬사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셀렙들이 참여하는 ‘워커힐 풀파티’ 와 ‘부산 워터밤’의 협찬사로 참여하여 수정메이크업 서비스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드레스킨은 일반인들의 문의와 선주문으로 당초 1일로 계획했던 공식 출시 일정을 한 주 앞당긴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