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개그맨 권영찬의 공룡피자 피자빅, 대구 수성구 시지점 오픈…사회적 나눔 앞장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진정연기자 송고시간 2018-07-19 16:32

개그맨 권영찬의 피자빅 대구 수성구 시지점 오픈(사진출처=피자빅)

사회적 기업으로 기업의 이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는 피자 전문 브랜드인 피자빅이 대구수성구 시지점을 오픈하며 대구 시지시장에 입성을 하며 지난 11일에 선보이며 사회적 기업의 이미지로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2018년 세계적인 경기불황과 함께 미국의 보호무역주의와 미중 무역전쟁등으로 인해서 올해 후반기도 경기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며 창업시장도 무더운 날씨로 인해서 잠시 주춤거리고 있다. 경기가 풀리고는 있다고는 하지만 북미 관계 등 세계적인 다양한 경제적인 변수가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는 피자 전문 브랜드의 ‘사랑의 손길’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피자빅은 광고모델을 하고 있는 개그맨 출신 백광 권영찬 교수와 함께 소년원과 보육원, 청소년쉼터, 한부모가정의 아이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올해 초와 지난 5월 어린이날에는 한부모가정의 어린이들을 후원하며 봉사에 앞장서며 사회적인 지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문화적인 사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공연과 뮤지컬을 후원하며 문화적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피자빅의 사회적 후원은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의 광고모델 계약과 함께 시작이 되었다. 지난 5년 전 권영찬과 광고계약을 맺었지만, 모델인 권영찬의 제안으로 광고비 대신 3년 동안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 계약으로 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피자빅의 관계자는 ‘3년이 지난 지금에도 개그맨 출신 권영찬과 함께 다양한 이웃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해가고 있다. 피자빅은 최근 대구수성구지점을 오픈하며 대구 시지시장에 입성하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후원하는 행사를 지원하고 있다.
 
알뜰한 가격에 대형피자를 선보이며 피자빅 대구수성구 시지점은 이러한 봉사활동과 함께 지역에서 입소문으로 알찬 맛 집으로 소문이 나고 있다.
 
피바직의 피자는 크기뿐만이 아니라 사랑을 나누는 피자로도 유명하며 엄마들과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피자빅은 피자전문점으로 공룡피자라고 불리우는 대형 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어려운 경기를 맞이한 요즘 시민들과 학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자빅은 기업이 존속하는 한 홍모보델인 개그맨 권영찬 교수와 함께 분기별로 보육원과 소년원, 조부모 가정, 새터민 청소년 쉼터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KBS 희극인 체육대회를 후원하였으며 다양한 봉사활동과 함께 문화적인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피자빅의 관계자는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경제가 어렵긴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어려운속에서도 누군가와 함께 할 수 있다는 마음이 삶의 원동력이 되고, 사업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용기를 얻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빅의 대구수성구 시지점은 지역의 맛 집으로 자리를 잡으며 본사의 사회적 기업의 후원에 참여하며 지역에서도 여러 가지 봉사에 참여하는 곳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