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포맷, 블루스크린 등 컴퓨터 수리 안전하게 진행하려면? 정직한 컴퓨터 수리 업체 닥터햄릿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07-20 00:00

요즘에는 한 가정에 한 대의 컴퓨터가 꼭 있을 정도로 많은 이들이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기업에서 일을 할 때도 컴퓨터는 필수일 만큼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이용하고 있다

이처럼 많이 사용하게 되는 컴퓨터로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데, 잘 사용해도 프로그램 간 충돌을 일으키는 경우가 있고 부품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어 어려움을 겪는 경험을 한번쯤 경험하기도 하는데, 단순히 컴퓨터를 이용을 하기에는 용이하지만 수리에는 전문지식이 없으면 어려움이 크다.

컴퓨터 수리는 같은 증상이라도 원인이 다양한데 예를 들어 블루스크린 증상에는 단순 프로그램 충돌, CPU나 메인보드 등의 하드웨어 문제, 시스템 OS 문제 등이 있다.

하지만 때로는 자가수리가 올바른 방법이 될 수도 있는데 간단한 램 접촉 불량 프로그램 충돌 같은 증상은 자가수리로 비용을 들이지 않고 수리가 가능하지만 과전압 시스템 OS, 부품 문제는 전문가의 손길을 받는 것이 좋다.

특히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하지 않은 소유자가 인터넷에 나와있는 방법으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다가는 더욱 고장을 심하게 일으키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컴퓨터 전문 수리업체 닥터햄릿에서는 컴퓨터 전원불가, 부팅불가, 윈도우 진입 불가, 그래픽 깨짐, 화면 안 나옴 등의 문제 등은 무료 출장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하고 단순 포맷을 해야 하는지 부품을 교체해야 하는지 고객한테 정확한 안내를 도와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업체답게 데이터복구와 보안 쪽도 전문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컴퓨터 수리와 데이터 복구를 같이 진행할 수 있으며 간단한 상담은 무료로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컴퓨터 포맷, 블루스크린, 부팅불가, 컴퓨터 수리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닥터햄릿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