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칼럼(기고)
여수 ‘참조은피부과’ 개원, 난치성 피부질환 진료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20 16:05

여수 참조은피부과 정도선 대표원장

건선, 사마귀, 아토피, 백반증 등 난치성 피부질환에 대한 진료 및 치료를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여수피부과 참조은피부과가 진료를 시작했다. 참조은피부과는 정도선 대표원장이 직접 상담과 진료 및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건선, 백반증은 난치성 질환으로 지속적인 치료 및 관리가 필요한데, 참조은피부과는 건선, 백반증을 치료하기 위한 광선치료실과 최첨단 엑시머 레이저실을 운영하고 있어 건선, 백반증에 대한 체계적인 치료를 진행한다.

그 동안 발톱 무좀은 잘 낫지 않고 오랜 기간 약을 복용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는데, 참조은피부과는 무좀 치료를 위한 핀포인트 레이저 치료실을 운영하고 있어 먹는 약 복용 없이도 난치성 발톱 무좀에 대한 치료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 외에도 사마귀를 치료하기 위한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으며 아토피 환자에 대해서는 1:1 개인별 맞춤 진료를 통해 환자 개개인에 맞는 체계적인 치료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여수피부과 참조은피부과는 여드름 등 각종 피부질환에 대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계적인 진료시스템과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있으며 최신식 검사 및 치료 장비 역시 갖추고 있다.

참조은피부과 정도선 대표원장은 “현대인들의 피부는 다양한 화학물질과 스트레스의 영향으로 아토피와 알레르기성접촉피부염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노출돼 있다”며 “피부질환은 초기에 제대로 치료하지 않거나 방치할 경우 증상이 더 악화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빠른 진단 및 정확한 치료가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또한 각 개인의 상태에 따른 정확한 진단 및 맞춤 치료를 진행해야 하며,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피부과 전문의를 통해야 여러 가지 케이스별 정확한 진료 및 치료가 가능하다”고 부연했다.

한편 여수피부과 참조은피부과는 ‘피부를 위한 참 좋은 선택’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질환 관련 클리닉뿐만 아니라 에스테틱 클리닉을 통해 주름, 탄력 및 색소 등의 미용 진료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저녁 9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한다.
 
※사외 기고는 본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