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공기청정효과와 함께 인테리어 효과 높은 공기청정기 ‘나노드론’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20 16:51


최근 미세먼지 및 오존에 대한 이슈들로 인해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무더위로 인해 창문을 열지 못하는 경우도 많아지며, 품질 좋은 실내 공기를 유지하기 위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처럼 다양한 공기청정기 중 공기청정효과를 비롯하여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난 공기청정기로 ‘나노드론’을 꼽을 수 있다.

‘나노드론’은 독일의 공기청정기로 ‘헬스에어테크놀로지코리아’가 수입을 하고 있으며, 미세먼지, 극초미세먼지,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 등을 끌어들여 흡착 시킨 뒤 공기를 정화하는 정전기필터를 사용하는 공기청정기이다.

‘나노드론’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두 가지로 첫 번째는 필터로 섬유를 기반으로 하는 패브릭 헤파필터가 아닌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특수합금철강으로 만들어진 정전기 필터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두 번째로는 집안의 인테리어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수려한 디자인을 빼놓을 수 없다.

긴 원통형태로 되어 있는 ‘나노드론’은 집안 어디에 두어도 어울리며, 다양한 색상을 판매하고 있어 집안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공기청정기이기도 하다.

‘나노드론’의 가격은 620만 원대로 현재 본사 바우처프로모션 및 무이자 할부 등의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나노드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