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레인보우 윈도우필름 국내 출시! 프리미엄 열반사썬팅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7-20 16:51

아톰골드블랙박스 회사인 현대미디어에이스에서 27년 독일의 기술력 레인보우 썬팅 브랜드를 런칭하여 프리미엄 윈도우 틴팅필름인 레인보우 윈도우필름을 국내독점판권으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레인보우 윈도우 틴팅필름은 특수금속성 물질이 융합된 열반사 스퍼터필름으로써 뛰어난 열차단 성능은 물론 포퍼먼스와 차량 내부 드라이빙 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해줌과 동시에 탁월한 시인성에 초점을 두어 출시된 프리미엄 틴팅 필름이다.

해당제품은 나노입자로 구성된 미세한 입자를 균일하게 융합하는 나노세라믹융합기술과 열반사가 탁월한 다층박막 특수금속성분을 결합하여 우월한 내구성과 열을 흡수하지 않고 필름표면에서 바로 열에너지를 반사 및 차단하는 광학적 열차단 포퍼먼스를 실현했다. 특히 상위제품군은 자외선을 99.9% 차단하고 적외선은 90% 이상 차단하는 고사양, 고성능의 열차단 성능을 보인다.

아울러 열차단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한 다층의 멀티레이어 필름임에도 불구하고 기존제품들 대비 10% 이상 가시성 및 시인성을 개선하여 운전자가 체감하는 내부가시성을 획기적으로 높였으며, 빛을 선택적으로 차단하는 기술이 적용되어 주간은 물론 야간 주행상황 시 반대편에서 넘어오는 라이트로 인한 눈부심과 빛번짐 현상을 줄여 야간운행의 위험요소를 줄이고 보다 편안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빛의 변화 및 보는 각도에 따라 변화되는 감성적이고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개인프라이버시기능은 물론 차량의 품격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해당제품은 내구성이 탁월하여 10년이상 변색이 없으며 전자파 간섭현상을 최소화하여 자동차 앞유리 전면썬팅을 하더라도 차량의 각종 편의장치 및 스마트폰 또는 네비게이션의 GPS수신등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4단계의 색농도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적인 전면, 측후면 시공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대미디어에이스는 안정성이 뛰어난 고품질 아톰골드블랙박스를 제조 유통하는 회사로서 이번에 독일브랜드인 레인보우윈도우 틴팅필름을 국내 독점으로 런칭하여 틴팅필름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함과 동시에 소비자에게 가성비가 뛰어난 프리미엄급의 질 좋은 고성능 틴팅필름을 제공하고자 이번 레인보우윈도우 필름을 런칭한 이유라고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