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구지성 "섹시 이미지, 여러가지로 아쉬웠다"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송고시간 2018-07-20 17:19

(사진=구지성 SNS)

구지성이 스폰 제의 받은 사실을 폭로했다.

방송인 구지성은 19일 자신의 SNS에 게시물을 올렸다다. 올린 게시물은 한 남성과 나눈 메시지 대화내용을 캡처한 것이다. 

구지성에게 메시지를 보낸 남성은 자신을 재일교포 사업가라고 소개하며 장기적인 스폰서 관계를 제안했다.

이에 구지성은 "신체의 어느 부분이 온전하지 못하거나 모자란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ㅂㅅ”이라며 분노를 터뜨렸다.

한편 앞서 구지성은 섹시한 이미지로 인한 고충을 토로한 바 있다. 구지성은 연예·패션 매거진 'GanGee'(간지)과 인터뷰를 통해 "외모 자체가 여시 같긴 하다. 그래서 '도도할 것 같다' '잘난 척 할 것 같다' 등의 말이 많았다. 얄미운 여자로 비춰졌다"며 "그리고 자꾸만 섹시한 이미지로 캐릭터가 굳혀 지더라. 여러가지로 아쉬웠다"고 말했다.

구지성은 "섹시 캐릭터가 무조건 '나쁘다'고 생각 안 한다. 작품이 먼저고 극에 꼭 필요한 역할과 장면이면 상관없다. 다만 마케팅만을 목적으로 한다면 절대 안 한다"고 남다른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구지성은 "편견으로 인해 굳혀진 이미지 탓에 정체성의 혼란이 왔었다. 하지만 지금은 마인트 컨트롤 했다"며 "어차피 내가 풀어야 할 숙제라는 생각을 했다. 방송인이기에 방송을 통해 편견을 걷어내야 한다고 마음 먹었다"고 말해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