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잇올 스파르타’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독학재수학원, 대전 둔산, 분당 수내센터 오티 당일 마감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7-23 11:16

독학재수학원과 관리형 프리미엄 독서실 업계에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유명한 ㈜TG교육그룹의 ‘잇올 스파르타’가 2018년 7월 21일(토)에 대전 둔산센터, 22일(일)에는 분당 수내센터에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였다. 대전 둔산센터와 분당 수내센터는 오리엔테이션 사전 예약자가 이미 정원을 초과한 상태로서, 오티 당일 전 좌석 마감이 되어 대기번호를 발급받는 장면이 펼쳐졌다. 잇올 스파르타 신규 센터는 갈수록 정원이 마감되는 속도가 빨라져서 거의 모든 지점이 오리엔테이션 당일 마감이 되고 있다.

TG 교육그룹의 잇올 스파르타는 하드웨어에 첨단 IT 관리프로그램인 소프트웨어까지 완비된 제 3세대 에듀테크 시스템을 지향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개방형 시스템을 도입한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오랜 시간의 독학관리학원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성적변화, 선호공간, 학습스타일, 상담기록, 건강상태 등 질높은 빅데이터를 구축하고자 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에는 4차 교육혁명시대를 대비하여 더 차별화된 관리형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잇올 스파르타는 고품질 학습관리의 일환으로 최근 다양한 교육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와 모의고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이원준, 현우진, 이충권, 설민석 등 스타강사들이 즐비한 국내 대표적인 초대형 고등부 단과 입시학원인 대치 이강학원과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대치이강학원 1타 강사의 오프라인 단과 강좌 수강 시, 수강료 할인 혜택 및 모의고사, 입시컨설팅, 입시설명회 등 이강학원 최고의 콘텐츠를 공유한다. 또한, 국어 김봉소 이감모의고사, 수학 현우진 킬링캠프 모의고사, 생명과학 정수민 평가ONE모의고사 등 최고의 봉투모의고사와 종로, 비상모의고사 등 유명 사설모의고사를 매주 1회 또는 2회씩 정기적으로 실시해 수험생들의 실전능력 향상에 힘쓰고 있다.

그리고 커넥츠와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서는 공무원, 경찰, PEET 시험 등을 준비하는 성인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학습지원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는데, 공무원 콘텐츠 제휴로서 공단기 잇올 학생 전용 할인상품을 개발하여 2개월에 16만원에 공단기 프리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커넥츠 공부공간에서 독서실 30일 이상 이용권 구매 시, 경단기 프리패스 20% 할인권을 선착순 한정혜택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커넥츠 공부 공간의 독서실에서 120일 한 번에 등록 시에는 공단기/사복단기 2개월 프리패스 수강권을, PEET단기의 경우는 1개월 프리패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잇올 스파르타는 수험생들에게 기본 시간표제, 사감선생님 순찰제도, 휴대폰 수거, 인강 감시 프로그램, 상벌점제 시행 등의 엄격한 생활 관리와, 학습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산소발생기, 백색소음기, 공기청정기 등 수준 높은 최신 시설들을 구비하여 수험생들이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잇올 스파르타 독학재수학원의 경우에는 이에 부가적으로 학생들의 자습관리뿐만 아니라 학습컨설팅, 수시 및 정시 입시관리, 계획표 관리, 모의고사 관리, 교과 질답 관리 등을 제공하며 개인 맞춤식 지도를 하는 것이 주 특징이다.

잇올 스파르타 관리형독서실과 독학재수학원은 전국의 센터에서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최근 신촌, 대전 둔산, 분당 수내 센터가 오리엔테이션 사전 예약이 마감되었고, 노원센터가 8월에 곧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지역 사람들의 꾸준한 요청과 기대를 반영하기 위하여 하반기에도 하반기에 제주, 울산, 청주, 수지, 평촌 등 전국 여러 곳에서 잇달아 센터 오픈이 예정되어있다. 전국 잇올 스파르타 센터의 입학관련 문의 및 신청은 홈페이지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