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더운 여름 이색 골프부킹 서비스 오픈, 떼제베 샷건 예약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25 11:05

(사진제공=골부킹)

더운 여름 이색 스포츠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에 관한 이색적인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이색 골프 소식은 떼제베CC 대중제 기념으로 열리는 동시 티오프 행사인 샷건 예약 이벤트다.

샷건은 전 홀에서 동시에 티오프를 시작하는 골프 용어로, 1956년 5월 미국의 왈라왈라라는 골프장 시작된 것이 시초로 알려져 있다. 당시 헤드 프로인 짐 러셀이 총성으로 신호를 보내 대회에 참가한 참가자들이 동시에 티업을 하는 진풍경에서 유래했다.

이후 샷건은 전 홀에서 동시 티오프가 가능해, 프로암대회나 이벤트 대회에서 많이 애용되는 이색 골프경기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행사도 뗴제베CC 대중제 전환 기념으로 이벤트용으로 열리는 서비스로, 예약은 골프부킹 전문 사이트인 ‘골부킹’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이벤트용으로 기획된 이번 샷건 행사에는 더운 여름 시원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맥주는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샷건 행사답게 경품 추첨을 통해 그린피 무료이용권, 그린피 할인권, 골프공, 스윙연습기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하고 있어 골프도 즐기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색 골프 체험이 될 예정이다. 

샷건 행사의 장점은 바로 경기 시간이 짧고, 여러 팀 또는 서로 잘 모르는 플레이어들과 티오프해 인맥을 구성하거나, 친목을 도모할 수 있다. 이번 샷건 행사는 7월 30일(월), 7월 31일(화) 양 일간만 열리며, 오전 7시 티오프, 오후 2시 30분 티오프를 골부킹에서 예약할 수 있다. 그린피 결제는 현장에서 직접 결제하며, 골부킹에서는 누구나 자유롭게 예약을 할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더운 여름 다소 생소한 경비방식이지만 저렴한 그린피로 이색적인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떼제베CC 동시 티오프(샷건) 행사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