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하이오토리스, 고객의 비용 부담↓, 맞춤 견적 제공하는 오토리스 시스템으로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8-09 13:47

(사진제공=하이오토리스)

최근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장거리 여행에 필요한 차량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신차의 부담이 자동차 리스를 알아보는 사람 또한 늘고 있다.

차 리스는 자동차를 일정기간 임대해 사용하는 방식을 발하며 신차 구입에 비해 저렴한 금액으로 고급 차량까지 이용이 가능해 휴가철 외에도 일상 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어 차 리스의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자동차 시장에 대한 정확한 정보나 지식이 없으면 금전 등의 손해를 입는 상황도 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다. 이에 업계 전문가들은 “오토리스, 장기렌트, 할부구매에 대한 다양한 후기를 확인하고 짚어보는 것이 안전하게 자동차리스를 하기 위한 방법”아라고 조언한다.

자동차 오토리스 업체 ‘하이오토리스’는 이러한 문제점부터 차량상태 정보까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자동차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게 하는 오토리스 시스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1:1 맞춤 견적을 안내 받을 수 있고 다양한 견적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견적과 차량을 제안 받아 불필요한 추가비용을 덜어내 가격 부담도 줄일 수 있다.

오토리스 시스템은 모든 국산, 수입 신차, 중고차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리스기간에 따른 리스료 변동이 없으며 약정거리 무제한, 차량교환 가능, 계약 후 당일 차량 출고까지 가능해 인기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오토리스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과 자신에게 맞는 차량과 견적을 전달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