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포항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 폭염 속 현장 방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8-07-30 17:29

30일 강필순 경제산업위원장(오른쪽 세번째) 및 의원들이 신광·기계·기북면의 밭작물 및 과수 농가와 구룡포읍 양식장 등을 방문해 폭염으로 인한 농가들의 피해현황을 점검하고 애로사항과 해결책 마련 등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사진제공=포항시의회)

경북 포항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강필순)는 최근 연이어 기록적인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30일 관내 농가 및 양식장 등을 찾아 농어민들을 격려하고 폭염피해 최소화 대책을 논의했다.

강필순 경제산업위원장 및 의원들은 신광·기계·기북면의 밭작물 및 과수 농가와 구룡포읍 양식장 등을 방문해 폭염으로 인한 농가들의 피해현황을 점검하고 애로사항과 해결책 마련 등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특히 기록적인 폭염이 앞으로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관련부서에는 피해 최소화를 위한 긴급예비비 등을 확보해 피해농가 지원에 차질이 없도록 당부했다.

강필순 위원장은 "최근 지속되고 있는 기록적인 폭염은 농어민들에게는 재앙과도 같다"며 "이번 폭염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농어민들과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하고, 폭염피해 최소화를 위한 적극적인 대응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