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강남역 맛집 '상무초밥', 최상급 쌀로 빚어낸 초밥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권유찬기자 송고시간 2018-08-03 11:30

자료사진.(사진제공=상무초밥)

서울 번화가 중 하나인 강남은 다양한 상권 중에도 국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 중 하나이다. 

그만큼이나 놀거리와 먹거리가 즐비하고 특히 신논현역 주변은 옷집, 화장품가게, 대형서점, 외국어 학원 등으로 많은 외국인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광주지역에서 알려진 초밥 전문점 ‘상무 초밥’이 신논현역점을 오픈하여 신선하고 고퀄리티 초밥을 선보이고 있다.

신논현 맛집 '상무초밥'에는 싱싱한 활어, 연어, 참치, 새우, 장어 등 각종 초밥이 있으며, 다양하고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모듬 초밥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초밥 외에는 참다랑어, 황새치, 눈다랑어 희귀어종 초밥과 함께 냉모밀, 가츠오우동, 크림카레우동, 왕새우튀김 등 사이드 메뉴가 다양하게 있다.

기본찬으로 준비되는 양파절임, 토마토, 백김치는 엄선된 식재료로 만들어지고 있어 초밥과 곁들어 먹는다면 더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초밥 외에도 맛깔스러운 메뉴를 통하여 고객의 입맛을 사로 잡는 '상무초밥'은 운영 노하우를 4가지로 소개한다.

첫째는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만 사용하며, 둘째는 일본산 수산물은 지양하고, 셋째로 가성비 높은 메뉴를 통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 잡으며, 넷째로 고급 품질의 쌀을 사용한 초밥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천하는 신논현역 맛집 '상무 초밥'은 일본풍 인테리어 또한 인상적이다. 

실제 도쿄에 와있는 듯한 실내 디자인과 함께 일본식 도자기, 그릇을 사용해 모든 메뉴를 정갈하게 담아내고 있다. 

'상무초밥' 메인주방장은 “상무초밥은 음식에 가격 이상의 가치를 담아내고자 하는 신념을 통해 맛, 비주얼, 신선도, 영양가 등의 4박자를 충족하는 신논현 맛집이 되고자 한다”라며, “전국 최고의 초밥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양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한다. 

자세한 약도 및 매장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